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NewsBrite] ㈜바이오펫, 강아지유산균 ‘한려수’ 판매 중
작성자

바이오펫 (ip:) 조회수 :300

작성일 2018-06-11
평점 0점
추천 추천하기

강아지, 고양이 등 애완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애완용품 소비도 가계경제에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. 특히 동물들의 질병에 걸려 병원을 찾는 경우는 수시로 발생되어 애완동물을 키울 시 병원비 지출을 감안해야 한다.


이러한 가운데, 반려동물 건강관련 제품을 개발, 판매하는 ㈜바이오펫(대표 이지우)는 사람의 병원치료 방법이나 예방약이 다양화되고 보험 혜택도 체계적으로 되어 있는데 반해 동물의 건강예방 방안은 한정적일 수 밖에 없어 이를 해결하고자 강아지유산균 ‘한려수’를 출시, 판매 중임을 밝혔다.

반려동물인 강아지나 고양이의 건강상태를 수시로 확인하거나 사전에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는 것이 현재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사항으로써 특히 장이 건강하면 몸의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아지면서 각종 질병이나 후유증으로부터 자유로워지고 병원비 걱정이 없어지므로 ㈜바이오펫은 ‘한려수’를 통해 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.

업체 측에 따르면 장이 좋아지면서 장의 건강은 물론 그에 따른 부수적인 귀지나 눈물, 눈꼽, 냄새, 털의 건강까지 좋아질 수 있는데, 이 ‘한려수’의 경우 사람이 꾸준히 먹어도 좋은 유산균을 내포하고 있어 영양제 역할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써 장 건강을 증진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고양이변냄새로 고민하는 묘주들에게 선호되는 제품이다. 또한 강아지 눈물로 고민하는 견주에게도 좋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.

한려수는 생수에 100:1로 희석해서 물 먹이듯이 먹이면 되는 쉬운 사용법으로 유산균뿐 아니라 칼슘, 마그네슘, 칼륨, 비타민, 망간, 구리 등 천연재료에서 추출한 미네랄도 들어있어 반려동물과의 건강한 삶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. 한려수는 자체 공법을 통해 유산균을 살아서 장까지 가게 해주고 있다.

이지우 대표는 “장이 건강하면 몸의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아지면서 각종 질병이나 후유증으로부터 자유로워지고 병원비 걱정까지 없앨 수 있다”며 “몸의 전체적인 건강의 약 70%를 장이 담당하는 만큼 장이 좋아지면서 장의 건강은 물론 그에 따른 부수적인 귀지나 눈물, 눈꼽, 냄새, 털 건강까지 증진시킬 수 있어 한려수가 이런 역할에 도움을 줄 것”이라고 전했다.

출처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수정 답변
댓글 수정 비밀번호 :
/ byte

비밀번호 :